본문 바로가기

중고차

람보르기니 중고차가격 알아보기 (가야르도,아벤타도르,우라칸)


최근에 국내에 출시한 람보르기니 우라칸 LP 610-4 스파이더를 아시나요? 시속 100km를 3.4초만에 도달하고, 최고속도는 시속 324km라고 합니다. 이렇게 빠를 필요가 있나 싶지만, 도전해보고 싶은 차네요.^^ 그럼 람보르기니 중고 가격은 어느 정도로 형성되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람보르기니 중고차가격 알아보기


람보르기니는 여러 종류가 있는데요. 현재 우리나라에 있는 람보르니기 중고차 매물로는 가야르도, 아벤타도르, 우라칸가 있답니다. 가격이 비싼 만큼이나 적게는 1억7천만원에서 높게는 6억 5천만원까지 가격형성대의 범위가 매우 넓습니다.



가야르도 중고차 가격

가야르도는 역대 람보르기니의 모델중에서 가장 많이 팔린 모델로 알려져 있는데요.  LP550-2 트리콜로레는 2011년경에 국내 출시된 차량으로 판매가격이 3억 2,000만원  정도에 출시되었었습니다. LP560-4은 쿠페와 스파이더가 있는데 쿠페는 3.8초, 스파이더는 4.0초 만에 100km 가속에 도달할 수 있답니다. 최고속도는 둘다 325km/h, 323km/h 정도로 비슷한 수준이고요.



아벤타도르 입니다.

일반적으로 람보르기니하면 사람들이 생각하는 모델이 아벤타도르인데요.  연식과 주행거리에 따라 1억이 왔다갔다 합니다. 주황색 2개와 검정색 1가지 차량이 중고차 시장에 올라와 있답니다.



우라칸 중고차 가격입니다.

주행거리 짧은 중고차들이 3억대 중후반에 올라왔는데요. 강한 바람을 뜻하는 고대 마야어 이름답게 속도면에서 탁월한 성능을 보여주고 있답니다. 람보르기니측에서는 3.2초만에 100km 도달한다고 했지만 해외 자동차 매체에서 실제로 측정해보니 최소 2.5초에서 최대 3.0초였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람보르기니 중고차의 매물과 가격 현황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만약 중고차를 구매하신다면 각종 증명서가 원본인지 잘 확인하시고, 양도증명서를 발급 받을 때 검인도장이 찍혀있는지 꼭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매매계약서도 '관인매매계약서'를 이용하셔야지 법적으로 유리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