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국내 여행지 1박2일 추천 및 후기 (한국의 나폴리)

매일 똑같은 일상 지겨우시죠? 2일만 시간을 내보세요. 


◎  가까운 곳에서도 충분히 

다른 환경을 맛볼 수 있습니다. 


■  국내 여행지 1박2일로

갈만한 곳을 추천드릴게요.

♠  한국의 나폴리라고 불리는

곳으로 깨끗하고 아름답습니다.


♣  직접 다녀왔어요. 





여행을 즐기는 사람이 아니라면 국내에 어떤 여행지가 있는지 얼마나 좋은지 알기 어렵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선뜻 집밖으로 나서기 어려운데요. 깨끗하고 맑은 바다를 보고, 시원하게 기분전환을 하고 싶다면 '한국의 나폴리'라고 불리는 장호항을 추천드립니다. 수도권에서 가까운 편이라 1박2일로 다녀오기 좋습니다.



국내 여행지 1박2일 다녀온 후기



▲ 주소 보기


나폴리는 이탈리아 남부에 있는 유명한 항구도시인데요. 검색 사이트에서 '한국의 나폴리'라고 검색하면 '강원도 삼척시 장호항'이라고 정확하게 나옵니다. 혹시 네비게이션을 찍고 여행지로 이동하신다면 위 주소를 참고해주세요.




▲ 장호항은 접근성이 좋기 때문에 자동차가 없는 분들도 1박2일로 쉽게 찾기 좋은 여행지인데요. 처음 장호항에 도착하시면 스노쿨링을 포함한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에 대한 표지판을 볼 수 있어요.




▲ 스노쿨링(생태체험)을 하고 싶었지만, 비수기여서 그런지 이용할 수 없었습니다. 혹시 국내 여행지로 장호항을 선택하셨다면 요금표를 참고해주세요.




▲ 1박2일로 놀러와서 첫날은 수영을 하거나 바다를 보고, 둘째날은 주변 명소를 들러볼려고 하였는데요. 비가 와서 수영은 하지 못했고, 멋진 파도를 구경할 수 있었습니다. 직접 촬영한 영상을 올릴테니 파도소리를 감상해보세요.




생각보다 화질이 좋지 않아서 아쉽네요.^^



▲ 저는 비싸고 맛이 없는 경우가 있어서 국내 여행지에서는 식사를 자제하는 편인데요. 장호항에서 먹은 물회와 회덮밥은 양도 많고 맛이 있었습니다. 평소에 먹는 양보다 많아서 남겼답니다.




▲ 다음날 도착한 곳은 이사부 사자공원입니다.


이사부 장군은 오랜 옛날에 우리나라에 있던 나라인 신라의 장군인데요. 호랑이 조각들과 잘 꾸며놓은 공원이 보기 좋았습니다. 무엇보다 공원 뒤쪽에서 동해안의 절경을 감상할 수 있는데요. 1박2일 동안 여행하면서 가장 멋졌던 순간입니다.




▲ 절벽 사이에서 파도치는 모습인데요. 아래 영상을 올렸습니다.




동해안이라 그런지 물이 매우 맑습니다.



▲ 옆에는 해수욕장이 있는데요. 이곳에서 마음껏 놀 수 있습니다. 물론 파도가 쎄서 수영은 하지 못했는데요. 여름 휴가 때 오면 사람은 많겠지만, 마음껏 물놀이를 즐길 수 있을거라고 생각됩니다.



지금까지 국내 여행지 1박2일로 올만한 곳을 추천드렸는데요. 저만의 국내 여행팁을 드리자면 간식으로 육포가 좋습니다. 모든 여행지가 그러하진 않지만 음식이 비싼 곳이 많은데요. 할인마트에서 육포를 대량으로 구매해서 가지고 가면 무겁지도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